본문 바로가기

목허리는 모커리

목을 펠레트리코 넥워머

오늘은 등산모자,잡화 펠레트리코 넥워머 세일 설명해드려요
현시간 원가금액 14% 6,730원에서 할인된 금액
5,760원 혜택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88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펠레트리코 넥워머 상품구매


목을 따뜻히 – 체온을 올려보아요! | 첫 스키스쿨을 하는 8세 딸아이에게 착용할려고 주문했습니다, 끼우고 벗기는데 그리 힘들지 않고 착용이 용이했고 실제 반나절 스키 하는 동안에도 전혀 춥지 않고 잘 착용했습니다, 그런데 강사 선생님께서는 아이들한테도 더 밀착되는 것도 좋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도 저랑 딸아이는 아주 만족스럽게 잘 착용했습니다


입구가 작고 너무 두껍다 | 따뜻해요. 안경쓴사람은 눈 바로 아래까지 덮을경우 김이 서려서 코아래까지밖에 못올리네요.


펠레트리코 넥워머, 23 x 23 cm, 네이비작다는 평이있어서 애들주려고 구매했는데ㅋㅋ 탁월한선택인듯ㅋㅋ 6.7.10살 애들한테도 쏙 들어가요 헐렁하지도않고 들어갈때 꽉낌ㅋㅋ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보풀은 잘 생길듯ㅋ 재질이…ㅎㅎ 그래도 이가격에 완전맘에드내요ㅎㅎ


펠레트리코 넥워머, 23 x 23 cm, 그레이겉과 안쪽 모두 따뜻한 재질로 되어있어 목 보호에 상당히 도움을 주는듯해요. 물론 모양이 통자라 옷에 받쳐입을때 모양을 좀 잡아야하지만 색도 예쁘게 톤 다운된 그레이라 작업할때 막걸치고 겨울나기는 좋네요.


펠레트리코 넥워머, 23 x 23 cm, 그레이제 머릭가 그리 큰 편이 아닌 평균치인데 머리가 안들어 가더군요. 너무 빡빡합니다. 그리고 너무 두꺼워요.


펠레트리코 넥워머 상품구매


The post 목을 펠레트리코 넥워머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목을 펠레트리코 넥워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