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허리는 모커리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가볍고

구매 해본 체중관리,측정기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최저가 설명해드려요
현시간 원가 40% 18,700원에서 세일가격
11,170원 굿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59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상품구매


가볍고 정확한 체중계 | 가볍고 작아서 좋아요.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체중계를 찾고 있었는데 딱이네요~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SLH-01작아서 발을 뗄때 조심해야하긴 하지만 그래도 작다는 것도 장점 중에 하나라서 감안할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잘 쓸 거 같습니다.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SLH-01체중관리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자주 올라가게 되는 체중계
투박하고 큰 체중계는 방 인테리어에도 방해되고 왠지 모를 거리감이 있는데, 작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 두어도 방해되지 않아요!

자동 센서가 있어서 사람이 위에 올라가면 자동으로 켜지고 작고 가벼워서 한참 체중관리 중에 여행 가시는 분들도 챙겨가실 수 있어서 좋아요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SLH-01상품 박스가 새것 같지않고 한번 뜯었다가 다시 테이프 붙인 자국이 있어서 설마하며 열었습니다.
일단 ,크기가 작아서 여성분이 쓰기는 나쁘지 않으나 발큰 남자분들은 쓰기가 좀 불편할것 같네요.. 밑에서 말씀하신바와같이 백라이트가 없어서 어두운곳에서는 좀 불편합니다.

뒤편 건저지 뚜껑이 잘 채원지지않고 뚜껑이 돌아다니네요.. 혹시 이것때문에 반품들어왔던 상품이 아닌가하는 의문이 드네요..
반품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상품 받고 이리 찝찝한 마음은 처음이네요…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상품구매


The post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가볍고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엑토 피트 미니 디지털 체중계 가볍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